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애견 산업을 위한 동행애견스포츠센터 사업설명회 및 MOU협약식 개최

기사승인 2019.09.10  16:08:55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3일 동행애견스포츠센터 사업설명회 및 업무 협약식이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동행애견스포츠 장혁 회장과 홍문표 국회의원을 비롯한 주요내빈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동행애견스포츠 장혁 회장

협약식은 참석자 전원의 국민의례로 시작되어 내빈 및 협력업체 소개, 대표 및 임직원 소개, 장혁 회장의 기념사에 이어 홍문표 의원의 축사, 감사패 증정 순으로 이루어졌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반려동물을 위한 신개념 대형 멀티샵 반려동물 전문 프렌차이즈로 카페, 병원, 미용실, 용품점, 호텔 등이 한 공간에 자리한 원스톱 멀티샵으로 문화와 상업이 만나 시너지를 창출하는 애견스포츠훈련센터에 대한 소개가 있었다. 애견스포츠훈련센터는 2020년 완공 예정으로 충남 예산군 봉산면 대지리에 건립된다.

동행애견스포츠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에 종합적 복지신장을 위한 반려동물의 스포츠문화와 상업융·복합시설을 건설하여 반려동물문화를 선진국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사업과 반려견올림픽 유치를 목표로 사업을 하고 있다.

홍문표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동행은 함께하는 것으로 어려울 때 함께하는 것은 진정한 동행”이라며 “애견스포츠센터를 통한 지역의 일자리창출과 진취적이고 선구자적인 애견산업으로 발전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최초로 설립되는 애견스포츠센터가 단순한 센터가 아닌 애견산업으로 발전되어 갈 때 우리나라의 경제적 가치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하며,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애견스포츠센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요 내빈들의 모습

이어 동행애견스포츠 테마공원 사업계획서 발표가 진행됐으며 1차적 산업으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훈련사를 양성하기 위한 취업연계 훈련전문학교와 애견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애견 백화점 설립 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반려동물의 식단에 맞는 사료 제작을 위한 사료공장을 세워 저렴하고 질 좋은 사료를 생산하여 공급 판매 할 예정이며, 반려견 훈련 및 플라이볼, 디스크독, 캐니크로스, 레이스 등의 스포경기를 할 수 있는 전문 돔 경기장인 돔스타디움을 지을 계획이라 전했다.

장혁 동행애견스포츠 회장은 “1인가족 증가와 고령화 등에 의해 반려인 천만시대를 살고 있지만 반려견에 대한 문화와 인식은 여전히 과거를 벗어나지 못해 안타깝다” 며 동행애견스포츠는 세계 반려견 올림픽 참가를 목표로 훈련전문학교와 세계경기규격에 맞는 돔스타디움을 지어 반려견 올림픽 유치를 통해 애견산업을 더욱 발전시킬 계획” 이라고 강조했다.

동행애견스포츠센터 사업설명회 및 MOU 체결행사에 참여한 주요내빈과 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동행애견스포츠는 사단법인 한국소림무승협회,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성안종합건설 등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동행애견스포츠센터 홈페이지 :  https://dhworldpet.com/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19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