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POP한류문화브랜드대상식 26일 열려

기사승인 2019.01.11  14:48:58

공유
default_news_ad1

K-POP한류문화브랜드대상이 26일 테크노마트 33층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케이팝서포터즈그룹(박기활 회장)이 주관, 소상공인협의회 협찬으로 개최하며, 시상부문은 총 8개 부문으로 의정활동부문, 식품/외식부문, 뷰티/미용/패션부문, 제조/유통부문, 사회공헌부문, 문화/체육/예술부문, 방송/연예부문, 건강/힐링부문 등으로 수상하였다.

케이팝서포터즈 그룹은 올해 창립 4주년으로 발전 도약을 위해 11월 14일 본사를 강변역 테크노마트 33층 전층(1,000평규모)으로 확대 이전하면서 500석 규모의 강의장 및 한강변 view가 최고인 K-POP Sky 카페를 오픈하며 1인 창조기업 양성을 추진할 것이라 회사 측은 설명한다.

박기활 회장은 K-POP 등 한류문화를 전 세계에 확산시키며,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서 광고 시장, 콘텐츠 시장, 교육 시장 및 상품화를 통해 수익 창출 및 관련 1인 크리에이터 양성, e커머스 등 다양한 연계·확장이 가능한 플랫폼 비지니스 생태계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케이팝그룹은 ㈜케이팝서포터즈, ㈜케이팝스타, ㈜케이팝페이, ㈜케이팝홀딩스, ㈜케이팝미디어, ㈜케이팝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으며, 팬클럽을 국내 100만명, 지구촌 1억명을 목표로 전 세계인이 즐기고 공감하는 “K페스티발 글로벌 문화 축제”를 추진하고 있다.

또 스타발굴이나 공연 페스티벌 뿐 아니라, 중소기업 살리기, 1인 창업주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면서 대한민국의 경쟁력 있는 숨겨진 문화 아이템을 발굴하여 표준화하고 융합해 고부가가치의 브랜드로 만드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7
set_hot_S1N18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