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천황 숙부 일본왕족 "후시미 히로아키" 앞에서 시타파를 피로하는 시즈쿠(SIZUKU)

기사승인 2019.01.11  12:29:45

공유
default_news_ad1

2018 12 3일에 일본문화진흥회가 주최하는 신일본 미술원 창립 50주년 기념과 한국지부 및 대만지부 창립 40주년 기념 축하회가 핫포엔(八芳園)에서 개최되었다.

이 행사장에 현재 일본 천황의 숙부인 후시미 히로아키 전하(福見博明)가 참석한 가운데 총 300명 가까운 정치인과 문화인을 비롯해 GOD월드엔터테인먼드의 GOD대표와 SIZUKU가 출연하였다.

 

GOD 2018년에 일본 문화 진흥회에게서 국제 예술 문화상을 수상, SIZUKU는 사회문화 공로상을 수상했다. GOD가 이 상을 수상하게 된 이유는 할리우드와 일본·중국·일본 등 포함한 영화나 드라마의 스토리, 컨셉과 음악, 그리고 캐릭터 등 수많은 히트 작품을 세상에 내보낸 공로가 인정되어 국제예술문화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반면 SIZUKU는 세계 최초로 듣는 사람의 면역력을 높이는 시타파의 목소리를 내는 싱어로 가성으로 사회공헌을 해 사회문화공로상을 받았다. 일본문화진흥회 명예총재인 후시미 히로아키가 두 사람에게 직접 국화훈장을 수여했다.

 

GOD는 내년 개봉하는 한일합작동물 애호영화 "하느님이 준 LUKA"의 감독으로서 자리를 했고, SIZUKU는 이 영화의 주제가인 "LUKA와 나의 Forever Story"를 자신이 가지고 있는 시타파의 소리로 열창했다.

 

또 하나의 화제가 된 것은 GOD가 도쿠가와 키미코와 손을 잡고 SIZUKU "토쿠가와 시즈카"에 취임 한 것은 매스컴에 알려졌는데 이번에는 도쿠가와 시즈카의 후배인 MAZAKI 도쿠가와 타케치요도 도쿠가와 이사회에 취임한 것이다.

 

GOD도 도쿠가와 이사회에서 도쿠가와 총사령관이라는 직함을 받았다. 이 직함은 현재 총리대신과 동격이라고 도쿠가와가는 말한다. 또한 도쿠가와 시즈카는 또 황녀 가즈노미야회 동경 부회장에 취임했다. 이 모임은 옛날에는 황족이나 귀족만이 들어갈 수 있었던 모임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고드월드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는 GOD패밀리도 "도쿠가와 히메덴 극단"이라는 유닛명으로, 2019년 봄에 메이저 데뷔가 결정됐다. 도쿠가와 히메덴 극단의 데뷔곡은 "도쿠가와 히메덴 온도"이며, 가사는 도쿠가와 이에야스를 포함한 도쿠가와의 역대 장군의 위대함과 공헌도가 있었기 때문에 현재 평화로운 일본이 있다는 내용이다.

 

이 작품 가사를 만든 것은, 도쿠가와 총사령관인 GOD와 이번이 작사가로서 처음으로 데뷔하는 도쿠가와 시즈카이고, GOD가 작곡했다. 편곡은 후지TV의 히트 드라마 "잠자는 숲"(나카야마 미호 · 기무라 타쿠야), "립스틱"(미카미 히로시 · 히로스에 료코), "위험한 관계"(토요카와 에츠지 · 후지와라 노리카) , 드라마 음악 감독 고즈 히로유키로 신들의 협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유닛 도쿠가와 히메덴 극단이 노래하는 도쿠가와 히메온도의 첫 피로는 1 25일에 아타미에서 개최되는 "토쿠가와 오백년 축제"에서 공식 기념 송으로 결정되었다.

 

이 유닛의 메인 보컬은 종합 프로듀서이기도 한 도쿠가와 총사령관GOD와 이 극단의 좌장을 맡는 도쿠가와 시즈카, 도쿠가와 타케치요 3명으로, 다른 멤버는 사진이나 영상을 담당하는 MANA 외에 GAKU, 자미선장, 조니타케트, YUHKI, LICKEY, 게시 사치코(景色幸子), 아카츠카 미도리(紅塚美鳥),AILA、히비키(火火妃)KOBA、프로듀서인 후지쿠라 치카히로(藤倉親宏)와 후지타 스스무(藤田進)이다.

 

GOD가 특별 고문으로서 관련되 있는 민간 우주 비즈니스 팀에게서 이와사키 케이이치(岩崎), 카사이 토모코(葛西智子), 오카다 야스오(岡田靖夫)가 도쿠가와 히메덴 극단으로 들어갔다. 세계 평화와 동물 애호를 이념으로 하여, 앞으로 NHK 홍백노래합전을 목표로 하여, 이 도쿠가와 히메온도를 끌어 올려 일본의 예능계에 선풍을 일으킨다는 포부다.

 

한편 쇼와 22년에 설립한 사립 도쿠가와 학원은 2019년에는 60주년을 맞이해 현재 학원장은 도쿠가와 키미코가 계승했다. 사립 제2 토쿠가와 학원장에는 도쿠가와 시즈카가, 사립 제3 도쿠가와 학원 안쥬레마리의 학원장에는 도쿠가와 히로코가 각각 취임했다.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7
set_hot_S1N19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