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시대 시타파를 가진 디바 토쿠가와시즈카 군림!

기사승인 2018.11.29  10:02:00

공유
default_news_ad1

일본 엔터테인먼트 GOD가 유일하게 프로듀싱하는 아시아의 디바 SIZUKU2019년부터 세계를 향해 날개를 펼친다.

 

이번 인수는 GOD와 토쿠가와 하나코의 만남부터 시작되었다

 

토쿠가와라고 하면 가문이 브랜드이기 때문에 가문의 라인센스 허가를 낸다는 것 자체가 대단한 일이다. 사실은 토쿠가와 막부에서 일본정부로 이행할 때 토쿠가와 일가는 나라에서 평생 먹고 살 수 있는 수당 금을 지금의 20억 정도의 액수로 받았다. 토쿠가와 하나코는 마리코라는 쌍둥이 동생이 있으며 그 동생은 실업가이다.

 

언니인 하나코는 미야가와 하나코라는 이름으로 미술연간에도 기재되어 있는 탑 디자이너로서 엘리자베스 여왕, 다이아나 왕비에게도 드레스를 기증했으며 일본에서는 NHK홍백노래합전의 미소라히바리, 시마쿠라시요코의 의상도 디자인했다.

 

 여동생 마리코가 수년 전에 세상을 떠나, 마리코의 유언으로 언니 하나코가 토쿠가와의 묘를 지켜줬으면 한다는 말에 하나코는 이 때부터 토쿠가와 하나코로 살기로 했다. 그리고 현재 대가(大御所)인 토쿠가와 키미코와 GDO가 승낙서를 작성하였다.

 

지금까지 토쿠가와의 가문을 사용할 수 있는 음반회사는 어디에도 없었지만 GOD는 기적적으로 이 권리를 획득했다. GOD가 만드는 새로운 음반회사 일반사단법인 토쿠가와엔터테인먼트가 탄생했다. 이 음반회사는 토쿠가와 15대 장군 토쿠가와 요시노부가 만든 개인사무실 토쿠가와컨섀른을 이어 받은 회사이다. 이 음반회사에서 GOD가 프로듀싱한 토쿠가와 시즈카(SIZUKU)가 데뷔한다.

 

지금부터 59년전 쿄토에 설립된 시립토쿠가와학원 일본무용부터 다도, 화도, 향 등의 자격의 취득이 가능한 전문적인 학원으로서 설립되었다. 수년 전 이 중에서 예능부를 설립하여 니노미야 킨지로 이야기’, ‘사모님은 18등의 음악제작으로 활약한 요시노타츠야가 학원장이었지만 작년에 세상을 떠났다. 요시노학원장의 뒤를 잇는 사람을 구하고 있는 중에 GOD는 오사카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한 SIZUKU를 추천하였다.

 

SIZUKU는 세계 처음으로 듣는 사람의 면역력을 향상시킬 가능성이 있는 시타파의 목소리로 노래를 하는 것도 선정된 이유 중에 하나다.

 

토쿠가와 관련의 일을 할 때는 토쿠가와 시즈카 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되어 토쿠가와에서 이름을 받았다.

 

그 후로 하나코는 큰 직책을 주기 위해, 일본에서 유일하게 남조의 천황이라 불리는 남조 111대 당주 오노데라 나오시 고다이고 천황의 말예로부터 면역음악요법사 라는 직책을 받아 시즈카에게 주었다.

 

이렇게 59년의 역사를 가진 사립 토쿠가와학원과 별개로 사립 제2토쿠가와학원의 개원 허가를 토쿠가와 일가는 GOD에게 줌으로써 토쿠가와 시즈카가 이 학원의 학원장이 되었다.

 

사립 제2토쿠가와학원이란, 음악, 콘서트, 이벤트, 패션 등의 예능예술의 전문적인 엔터테인먼트 학원이다.

토쿠가와엔터테인먼트의 주요 사업은 토쿠가와의 심볼인 아오이의 가문을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사업과 CD의 뒷면에 크게 토쿠가와의 가문을 넣어 데뷔를 시키는 것이다.

 

1017일에는 신주쿠 파세라 본점에서 토쿠가와 콘섀른이 주최한 취임식이 열렸으며, 시즈카는 한일합작동물애호영화 신이 주신 LUKA의 주제가 LUKA FOREVER STORY를 불렀다.

 

이 취임식에 참석한 노벨과학상과 평화상을 받은 라이너스 폴링 박사의 이념으로 만들어진 미국법인국제지구환경대학의 객원교수인 이와오코이치는 SIZUKU의 시타파를 발견하여, 인정서를 발급한 사람이다.

또한 이 취임식에는 파리컬렉션 파리 패션위크의 이밴트를 주최한 아라이노리코도 참석했다.

마지막으로 GOD패밀리도 총출연하여 기념사진을 찍었다.

아시아씨이뉴스 asianews2015@naver.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