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탤런트 &배우 김누리,‘송해 효 콘서트’용산구 어르신 200여명 초청

기사승인 2016.05.18  18:46:05

공유
default_news_ad1

용산구(구청장 성장현)는 5월 18일 오늘 오후 4시 용산구청 대회의실에서 아시아문화경제진흥원 홍보대사인 탤런트 겸 배우 “김누리” 씨가 대한노인회 용산구지회(회장 김원복)에 5월 22일(일) 오후3시/7시에 장충체육관에서 하는 ‘백세인생 송해와 함께 孝콘서트’에 용산구의 어르신 200여명(1천7백60만원 상당)을 초청하는 티켓 전달식을 가졌다.

배우 김누리

격려차 참석하여 인사말을 하게 된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용산구의 어르신들을 공경의 마음으로 대할 줄 알고 따뜻한 마음가짐으로 평소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칭송이 자자한 젊은이가 용산구에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 면서 "용산구의 대표 모범 연예인으로 크게 성장하여 사랑이 넘치고 정이 넘치는 용산구가 될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 변치 않기를 당부한다" 고 말했다. 

한편 김누리는 인사말에서 “용산구가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으로 효 실천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방법을 몰라 함께하지 못했는데, 작은 정성이지만 이런 방법으로라도 보은하는 기회를 주셔서 대단히 고맙게 생각한다. 지역의 어르신들은 모두 저에게는 부모나 마찬가지로 생각하고 부끄럽지 않는 연예인으로 살겠다” 는 다짐의 말을 남겼다. 

오늘 티켓 전달식에는 대한노인회 용산구 지회장 김원복, 경로부장 김봉식, 한강로3가 경로당 회장 이규호, 후암동양젓말 경로당 회장 황길수 효창2경로당 회장 백기근, 시립 용산노인종합복지관장 이성희, 용산구 주민생활국장 임득재, 사회복지과장 주진태 등이 참석했다.

이승호 기자 shlee62722@empal.com

<저작권자 © 아시아씨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set_C1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hot_S1N7
set_hot_S1N18
set_hot_S1N19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